주간동아 1281

2021.03.19

[기획] 중문 시장의 강자, 아이지도어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1-03-24 09:5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지도어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중문)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고 시상함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고자 제정됐다.

    ㈜명성아이지는 차별화된 자재와 디자인, 시공 기술이 강점으로, 온라인 중문 시장의 우위를 점하고 있다. 모든 제품을 국내 최대 규모 생산시설(4958㎡)에서 원스톱 솔루션 시스템(one stop solution system)으로 100% 자체 생산해 거품 없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자체 중문 개발팀이 구성돼 디자인 개발부터 하드웨어 기술까지 대량 자체 제작 시스템과 다량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고객 니즈에 맞춘 4세대 울트라 초슬림 제품을 통해 개방감을 높였으며,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자동차 앞 유리에 적용하는 안전접합유리 설비를 도입해 안전까지 생각했다.

    최근에는 고객에게 신뢰와 친근함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배우 최원영을 전속 모델로 발탁, 다양한 홍보 활동을 통해 중문의 필요성을 알리고 있다.

    김동필 ㈜명성아이지 대표는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투자를 통해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최고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