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209

2019.10.11

특집

매진 임박!!! 서울, 경기, 대전, 광주, 대구, 울산 거주자도 신청

  • 구자홍 기자

    jhkoo@donga.com

    입력2019-10-11 17:0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GettyImages]

    [GettyImages]

    “주식농부가 부산에서 투자특강을 한다는데 맞습니까?” 

    “고종완 씨가 부동산 특강을 하는 거 맞지예?” 

    11월 8일(금)과 9일(토) 이틀 동안 부산 영도구 밸류호텔부산 태종홀에서 진행되는 주간동아 부산 투자특강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9월 29일 인터넷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부산 투자특강’ 예약사이트를 오픈한 이후 한 블로그 운영자는 “좋은 강연이나 투자 정보에 목마른 지방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다”며 부산에서 열리는 투자특강에 큰 관심을 보였다. 

    투자특강 예약사이트를 방문한 이들의 분포는 다양했다. 동아닷컴 ‘알립니다’ 배너 광고를 통해 특강 소식을 접한 이도 있고, ‘주간동아 네이버 포스트’에 올린 특강 관련 안내문을 보고 예약사이트를 방문한 이도 있었다. 일부 신청자는 ‘카페’와 ‘블로그’를 통해 특강 소식을 접하고 예약사이트를 방문해 특강을 신청하기도 했다. 특히 경제 관련 소식을 모아놓은 ‘경제M’ 강연·세미나 안내를 보고 예약사이트를 방문한 이가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했다.


    단체예약으로 단 하루 만에 1박 2일 패키지 할인 매진

    ‘주간동아 투자특강 in 부산’에 
나설 강사들. 고종완 한국자산관리연구원 원장, 존 리 메리츠자산운용 대표, 
주식농부 박영옥 스마트인컴 대표
(왼쪽부터).

    ‘주간동아 투자특강 in 부산’에 나설 강사들. 고종완 한국자산관리연구원 원장, 존 리 메리츠자산운용 대표, 주식농부 박영옥 스마트인컴 대표 (왼쪽부터).

    특강 30일 이전 신청자를 위해 수강료를 대폭 할인해주는 ‘선착순 조기 할인 1, 2’의 경우 예약사이트를 오픈한 지 단 하루 만에 설정 목표치의 절반 가까이가 채워지는 등 뜨거운 관심 속에서 사전 예약이 이뤄졌다. 10월 10일부터는 할인율이 조정돼 특강 예약이 진행되고 있다. 



    주간동아 부산특강의 경우 특강일이 다가올수록, 수강생이 많아질수록 수강료가 순차적으로 인상되는 시스템이다. 특히 수용 가능한 최대 인원 가까이 신청자가 몰릴 경우 조기에 특강 신청을 마감할 예정이다. 

    실제로 10월 8일 광주에 거주하는 모 건설사 직원들이 단체로 1박 2일 패키지를 신청하는 바람에 하루 만에 패키지 조기 할인 예약이 매진되기도 했다. ‘주간동아 투자특강 in 부산’은 네이버 예약사이트(주식농부 부산특강)를 통해서만 예약을 받고 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