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프리미엄 온열 브랜드, 잉코

2022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기획] 프리미엄 온열 브랜드, 잉코

잉코가 ‘2022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디지털가전(전기담요)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지속적인 혁신과 서비스 질의 향상을 통해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는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잉코(INKO)는 최첨단 친환경 소재 은나노를 사용한 브랜드로, 기존 선이 아닌 면 발열 형태의 면상발열체여서 두께감이 얇고 가벼운 점이 특징이다.

글로벌 IT 기업 ‘파루’의 인쇄전자 기술을 이용해 면 형태로 발열하는 첨단 고효율 발열 방식인 필름히터 기술을 접목해 두께감이 굉장히 얇고 무게감도 최소화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외에도 스마트 5중 안전 시스템(▲과열 방지 센서 ▲온도 컨트롤 센서 ▲70도 이상 발열 시 자동 전원 차단 ▲12시간 자동 꺼짐 기능 ▲저온 화상 예방을 위한 낮은 온도 설정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잉코는 와디즈 펀딩률 13947%, 홈쇼핑 완판 기록으로 인정받은 기술력으로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박람회 ‘CES 2022’에서 자체 온열제품을 선보인 이력이 있다.

잉코 관계자는 “자취족과 캠핑족이 증가하면서 휴대용 온열제품 수요도 증가했다”며 “소비자들이 잉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올 하반기에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간동아 1353호 (p56~62)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1367

제 1367호

2022.12.02

청약 초읽기 국내 최대 재건축 단지 ‘둔촌주공’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