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53

..

[기획] 웨딩플라워 디자인서비스, 더클라스트

2022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8-30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클라스트가 ‘2022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웨딩 플라워 디자인)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지속적인 혁신과 서비스 질의 향상을 통해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는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주)월드플로라는 전국 플라워샵과 생화도매업체에 국산 생화 및 수입 생화를 공급하고, 유명 호텔웨딩홀에 웨딩플라워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플라워서비스 회사다. 최근에는 플라워디자인 브랜드 ‘더클라스트’로 국내 웨딩플라워디자인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더클라스트(theclast)는 ‘class first’라는 뜻으로, 퍼스트클래스급 플라워디자인을 의미한다. 더클라스트의 웨딩플라워디자인 서비스는 (주)월드플로라의 플라워 유통 인프라에 최고 수준의 플로리스트들의 작품력이 더해져 디자인의 작품성뿐 아니라, 웨딩행사 진행의 안정성 면에서도 탁월한 성과를 보이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주)월드플로라 곽진영 대표는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에 선정돼 영광이다”라며 “보다 나은 웨딩플라워디자인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자 시작한 더클라스트 브랜드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단기간에 크게 성장했다. 앞으로도 수준 높은 플라워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