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53

2022.08.19

[기획] 돌‧흙침대 브랜드, 흙마루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8-25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흙마루가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흙·돌침대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만족을 선사하는 우수 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해 소비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향상시키고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제정됐다.

    흙마루는 소비자들이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물류 및 운송비, 대리점 이윤, 광고비용 등을 최소화한 흙‧돌침대 브랜드다.

    흙마루는 소비자 취향에 맞춰 최고급 원목을 사용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추가 금액 없이 황토볼과 함께 쿠션감을 살린 고급형, 그리고 쿠션감에 고급 자수를 더한 프리미엄형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주는 게르마늄, 메이플연옥, 칠보석, 홍맥반석 등 다양한 보료도 자유롭게 고를 수 있다.

    또한 퀸사이즈 흙침대‧돌침대를 선택하면 좌측과 우측 온도를 각각 조절할 수 있는 좌우 분리 개별난방 기능이 제공된다. 보료 내부에는 전자파 차단 열선을 사용했으며, 디지털 컨트롤러가 장착돼 이중 과열 방지, 예약 등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도 갖추고 있다.

    흙마루 건강침대 관계자는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흙‧돌침대 부문을 수상해 무척 영광스럽다”며 “내 가족이 사용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좋은 재료로 정직하게 제조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