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53

..

[기획] 감정평가사 학원, 프라임에듀넷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8-25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프라임에듀넷이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감정평가사 학원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만족을 선사하는 우수 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해 소비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향상시키고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제정됐다.

    프라임에듀넷은 감정평가사, 공인노무사, 경찰 승진 등 자격증시험 및 공무원시험 교육을 제공하는 학원으로, 론칭한 지 1년 만에 수석 합격자를 비롯한 많은 합격자를 배출한 바 있다.

    해당 학원은 수석합격·단기합격자 출신의 검증된 수석 강사진으로 탄탄한 라인업을 구성했다. 특히 정우진 평가사의 경우 2년 만에 단기합격을 한 합격자 출신으로 본인의 합격 노하우를 바탕으로 빠르게 합격할 수 있는 공부법을 수강생들에게 전수할 예정이다.

    또한 올해 2년 연속 수석 합격자를 배출한 이현진 평가사를 비롯해 모든 강사진이 수많은 합격자를 배출해 낸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프라임에듀넷 감정평가사 학원은 순환별로 실강과 온라인 첨삭반 중 원하는 방식으로 수강이 가능한 ‘DIY 실강 패키지’와 매주 과목별 모의고사를 통해 내용 정리 및 답안 작성 요령을 익히는 ‘DIY 토요스터디’ 등 수험생의 환경을 고려한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7월 19일 진행된 합격자 뒤풀이에 많은 합격생들이 참여해 프라임에듀넷 감정평가사 학원이 실제 많은 수강생을 합격으로 이끌었음을 체감할 수 있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많은 합격자를 배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