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53

2022.08.19

[기획] 헤어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조아르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8-25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조아르가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헤어용품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만족을 선사하는 우수 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해 소비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향상시키고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제정됐다.

    조아르는 (주)용감한미녀들의 헤어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로, 세련된 디자인과 편리성을 갖춘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며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또한 뷰티 업계 트렌드를 연구하고, 트렌드에 앞서 제품을 발 빠르게 선보이며, 판매 전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제품 품질과 신뢰도를 높이는 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주력 상품인 ‘동글 피니야’, ‘진주 피니야’는 부드럽고 탄탄한 집게가 머리를 강력하게 고정해줘 첫 스타일링 그대로 유지시켜주며, 풀어도 자국이 적게 남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염색이나 펌으로는 한계가 있는 헤어 스타일링을 취향에 맞춰 바꿀 수 있어 손쉬운 기분 전환이 가능하다.

    조아르 측은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들이 제일 먼저 찾는 제품을 만들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