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53

2022.08.19

[기획] 런닝머신 전문 브랜드, 아이러너(I-RUNNER)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8-25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러너(I-RUNNER)가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렌탈 런닝머신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만족을 선사하는 우수 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해 소비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향상시키고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제정됐다.

    아이러너(I-RUNNER)는 국내 1인 가구 증가에 따른 주거 형태 변화에 발맞춰 ‘집만은 편안한 공간이 돼야 한다’는 인식과 더불어 부족한 야외 활동으로 인한 갈증을 해소하려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고자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폴딩 기능을 앞세워 단일 브랜드 런닝머신 사상 최단 기간 11만 대가 넘는 판매고를 기록했다.

    아이러너(I-RUNNER)는 3단계 폴딩 방식으로 이동과 보관이 손쉬운 신개념 접이식 런닝머신 ‘Z3’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실내 런닝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아이러너(I-RUNNER) 관계자는 “한정된 공간에서도 끊임없이 자기 자신을 가꾸는 소비자들의 노력에 부끄럽지 않은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일상 속에서 달리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나아가 런닝머신 시장의 성장을 이끌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