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53

2022.08.19

[기획] 스위츠(sweet's), 달콤한 녹차 음료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8-25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위츠(sweet's)가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녹차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만족을 선사하는 우수 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해 소비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향상시키고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제정됐다.

    웰그린의 ‘스위츠 카페’는 2008년 편의점 전문 음료로 시작해 2021년 ‘스위츠’로 새롭게 태어났다. ‘달콤하다’는 뜻의 ‘sweet’와 ‘의’라는 ‘s’를 붙여 ‘달콤한 순간을 선사한다’는 스위츠의 정신을 담았다. 스위츠의 과일 녹차 PET 시리즈는 편의점을 비롯해 학교, 매점 등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레몬 녹차는 상큼한 레몬맛과 깨끗한 국산 녹차의 깔끔한 조화, 복숭아 녹차는 풍부한 복숭아 농축액으로 살린 향긋함과 달콤함이 특징이다. 자두 녹차는 자두를 한입 베어문 것 같은 진한 맛을 지녔다. 스위츠 과일 녹차 3종은 과일과 녹차의 완벽한 블렌딩으로 기분 좋은 달콤함을 전하고 있다.

    웰그린 관계자는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이어나가는 기업으로서 새롭고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 니즈(needs)를 만족시키기 위해 항상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다”며 “과일 녹차와 함께 일상의 달콤함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