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53

2022.08.19

[기획] 개인회생자대출 브랜드, 머니홀릭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8-25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머니홀릭이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금융컨설팅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만족을 선사하는 우수 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해 소비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향상시키고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제정됐다.

    2013년 설립된 머니홀릭은 개인회생자, 신용회복자, 파산면책자 같이 과도한 채무로 인해 채무조정을 받아 낮은 신용등급으로 은행에서 외면받는 금융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최저금리 적용 무료대출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개인회생대출은 개인회생 변제금 납부 회차마다 진행 가능한 금리와 한도 상품이 다르게 마련인데, 회생자 최저금리 적용상담을 통해 개인 상황에 맞는 채무통합 및 대환대출을 통해 더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갈아탈 수 있다. 또한 머니홀릭은 자사 홈페이지와 인터넷 최대 카페 및 블로그를 통해 대출 사례 정보와 실제 후기 및 사례 등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주)머니홀릭 오재준 대표는 “대출은 안 받는 게 최선이지만 꼭 필요한 상황이라면 올바른 변제 계획을 세우고 낮은 금리, 적절한 상환기간, 알맞은 한도로 받아야 한다”며 “현재 개인회생 중이라고 할지라도 전문 업체를 통하면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