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두스(DOUCE)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기획]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두스(DOUCE)

두스(DOUCE)가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손상모 케어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만족을 선사하는 우수 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해 소비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향상시키고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제정됐다.

두스(DOUCE)는 2021년 설립된 코스메틱 전문업체 주식회사 식스틴헤르츠의 첫 번째 브랜드로, 2022년 8개월간 개발 기간 끝에 첫 제품인 두스 트리트먼트 오리지널을 론칭했다.

두스 트리트먼트 오리지널은 에리스리톨을 5% 함유해 높은 보습력으로 모발에 부드러움을 주고, 곱슬머리 개선 및 스타일링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두스(DOUCE) 김성현 대표는 “그간 쌓아온 노하우로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압도적인 사용감의 제품을 선보이겠다”며 “”두스 트리트먼트 오리지널은 미용실에서 사용하던 전문 클리닉 제품을 홈케어 제품으로 소개하는 것이기 때문에 일반 트리트먼트와는 비교할 수 없는 사용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두스 트리트먼트 오리지널은 ‘품질 책임 보상제도’를 도입해 제품의 효능이 기대에 미치지 못할 경우 책임지고 보상하는 제도를 운영 중이다. 높은 판매량에도 불구하고 성능에 불만족해 보상제도로 접수된 건은 2022년 7월 기준 단, 두 건밖에 없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주간동아 1353호 (p48~54)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1367

제 1367호

2022.12.02

청약 초읽기 국내 최대 재건축 단지 ‘둔촌주공’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