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53

2022.08.19

[기획] 덴마크 침구 브랜드, 노르딕슬립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8-25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노르딕슬립이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침구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만족을 선사하는 우수 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해 소비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향상시키고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제정됐다.

    블링크프로젝트의 노르딕슬립은 전 세계 사람들의 ‘Sleep Life’를 위해 고민하고 연구하는 덴마크 침구 브랜드로 이불, 베개, 매트리스, 토퍼, 헬스케어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갖추고 있다.

    노르딕슬립의 핵심인 충전재 ‘포스플레이크(fossflakes)’는 눈에서 영감을 받아 눈 입자를 닮아있으며, 하나하나의 크기와 모양이 전부 달라 불규칙한 형태를 가지고 있는 소재다. 이러한 형태는 공기층을 형성해 잠자는 동안 온기를 품고, 공기를 자연스럽게 내보내며, 시원한 공기가 순환돼 온도를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노르딕슬립 관계자는 “수면의 질에 초점을 맞춰 제품을 선보인 결과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수상으로 소비자의 인정을 받아 매우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수면 환경을 개선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여 더 많은 소비자들이 수면 개선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