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45

2022.06.24

[기획] 건강환 브랜드, 생활약속

2022 대한민국 NO.1 식품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6-30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생활약속이 ‘2022 대한민국 NO.1 식품대상’ 건강환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NO.1 대상’은 산업 간 융합과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경제성장을 이루고, 국가와 인류의 미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경제활동을 하는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고자 제정됐다.

    생활약속은 자연의 에너지를 통해 현대인들에게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고 삶에 생기를 불어넣기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로, 자연원물을 활용한 황금 배합과 첨가제를 사용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건강함’을 전달하는 것을 지향한다.

    특히 생활약속의 시그니처 제품인 ‘기분전환’ 시리즈는 누적 판매량 2,500만 포를 돌파했으며, 국내외 청정지역에서 수확한 비트, 호박, 모링가가 함유된 ’기분전환 오리지널’과 차전자피 함유로 식이섬유를 추가한 ‘기분전환 알파플러스’, 7가지 프리미엄 원료를 더한 ‘기분전환 코어’ 및 ‘기분전환S’의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생활약속 관계자는 “바쁜 업무와 부족한 운동량, 불규칙한 식습관 등으로 평소 관리가 어려운 현대인들을 위해 건강 관련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소비자들이 보내준 기대와 사랑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 좋은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