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45

2022.06.24

[기획] 사피엔스논문컨설팅연구소, 대한민국 대표 교육컨설팅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6-28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사피엔스논문컨설팅연구소가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 고객만족브랜드(논문컨설팅)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 중심 서비스와 우수한 품질 경쟁력으로 고객 삶의 질을 향상하고 사회 전반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과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대한민국 대표 교육컨설팅 ‘사피엔스논문컨설팅연구소(이하 사피엔스연구소)’는 서울특별시교육청 인증 평생교육원으로, KCI 및 SCI급 논문을 비롯해 석·박사논문, 기업의 국책사업 참여 지원, 기술특허개발 지원, 미국·영국·프랑스 등 교육 선진국 대상 대학원 유학 컨설팅까지 종합적인 교육자문을 수행하고 있다.

    또한 국내외 대학, 에디티지 코리아, 중국 시노에듀 그룹 등 전문 교육기관 및 법인과 양해각서(MOU)를 체결해 교육의 질을 높임과 동시에 글로벌 연구체계를 선도하고 있다.

    사피엔스연구소 관계자는 “연구소 대표 등 소속 컨설턴트들의 우수한 지도 역량을 바탕으로 개별 고객에게 특화된 밀착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며 “앞으로 기업 부설 연구소 설립, 국내 최초 ‘호스피탤리티 컨설팅 센터(Hospitality Consulting Center)’ 설립 등 단위별로 교육 지원 사업을 추진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