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281

..

[기획]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에어퀸

2021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1-03-30 09:50: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어퀸이 ‘2021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여성용품(생리대)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하고 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올바른 선택의 기준을 제시하고자 마련됐다.

    에어퀸은 ‘나노 멤브레인(Nano Membrane)’이라는 신소재를 사용해 2019년에는 통기성을 장점으로 내세운 ‘오리진 생리대’를, 2020년에는 기능을 향상한 ‘에어퀸 생리대 브레스’를 선보였다.

    에어퀸 생리대는 유기농 순면 커버를 적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함으로써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고, 고밀도 흡수체와 높은 통기성을 가진 소재를 사용해 상쾌함이 오래도록 유지된다. 또한 사이즈에 따라 5~7개로 소포장돼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SGS, SVHC, FITI 등 유해물질 안전 기준 관련 테스트를 모두 완료했으며, 유럽화학물질청(ECHA)으로부터도 유해성분 미검출을 인정받았다.

    에어퀸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 생활에 편리함을 더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