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281

2021.03.19

[기획]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시너지플레이스 스터디카페

2021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1-03-30 09:50: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시너지플레이스 스터디카페가 ‘2021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프랜차이즈(스터디카페)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하고 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올바른 선택의 기준을 제시하고자 마련됐다.

    무인 스터디카페는 비대면(untact) 사업으로 무인점포를 24시간 시스템을 통해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다. 또한 실시한 모니터링과 원격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의 동선 파악은 물론 서비스, 매장 관리 등을 손쉽게 할 수 있다.

    시너지플레이스 스터디카페는 관리자 없이도 효율적인 매장 운영을 할 수 있도록 고객용 전용 어플리케이션(앱)과 관리자용 시스템을 마련하고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꾸준히 관리를 해오고 있다. 또한 카카오톡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하며 적극적으로 의견 수렴을 하고 있다.

    아울러 전문가들로 구성된 본사 소속 팀은 가맹점 가입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해 원하는 지역의 상권을 직접 발굴해주고 있다.

    시너지플레이스 관계자는 “스터디카페 이용 회원들을 위한 최상의 환경을 만들기 위해 힘쓰겠다”면서 “소비자와의 상생을 경영방침으로 고객 만족을 중요시하고 나아가 많은 지역에 좋은 환경을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