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247

2020.07.10

[기획] 고객 만족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하는 헬로우짐 휘트니스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0-07-16 13:56:35

  • 글자크기 설정 닫기
    헬로우짐 휘트니스가 7월 16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휘트니스 부문에 선정됐다.

    헬로우짐 휘트니스는 헬스, 스피닝, GX(Group Exercise), 스크린골프, 기구 필라테스 등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GX 프로그램의 전문성을 높이고자 교육 전문 하타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으며 번지핏, 발레핏, 플라잉요가 등 프리미엄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헬로우짐 휘트니스의 운동 프로그램 중 스크린골프는 골프프로가 상주하면서 무료로 레슨을 진행하고, 기구 필라테스의 경우 필라 PT(Personar Training) 이외에도 백프로리얼필라테스(백리필)를 운영하며 차별화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사우나, 반신욕기, 전신안마기 같은 편의시설과 자녀안심 키즈존을 마련해 운동에만 집중할 수 있는 복합 힐링 체육센터를 구축했으며, 보충제 브랜드 ‘헬뽀켓’을 론칭한 바 있다.

    헬로우짐 휘트니스 관계자는 “앞으로 꾸준한 발전과 인천지역 9개 지점을 기반으로 전국적으로 확장을 계획하고 있으며, 고객만족도와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하는 휘트니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