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247

2020.07.10

[기획] 눈운동기로 시력 관리 돕는 아이존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0-07-16 13:53:50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존(IZON)은 7월 16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눈운동기 부문에 선정됐다.

    5년 연속 수상한 아이존은 장석종 대표가 과거 자신이 안경을 벗기 위해 했던 눈 운동에, 37년간 시력강화운동협회 및 시력교실을 운영하며 쌓은 노하우를 결합해 눈운동기를 개발했다.

    아이존의 눈운동기는 자율신경계로 이뤄져 운동과 관리가 어려운 눈의 특성과 스마트폰 같은 소형기기의 사용 증가로 눈이 나빠질 수밖에 없는 현대인의 생활 등을 감안해 만들어 누구나 손쉽게 눈 운동을 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이존은 캐나다, 말레이시아에서 국제발명전 대상과 미국, 중국, 러시아, 폴란드, 대만 발명전에서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KC(국내), CE(유럽), FCC(미국), C-TICK(호주) 등 전자파 인증을 획득하고 미국, 중국, 말레이시아, 태국, 프랑스, 캐나다, 홍콩 등 세계 15개국으로 수출하고 있다.

    아이존의 시력회복운동기 개발자이자 대표인 장석종 대표는 “이제는 눈을 관리하지 않으면 안 되는 시대가 됐다”며 “누구나 쉽게 눈 운동을 해 좋은 시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