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247

..

[기획] 뷰리클, 착한 성분만 고집하는 유기농 화장품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0-07-16 13:52:45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뷰리클이 7월 16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유기농 화장품 부문에 선정됐다.

    4년 연속 수상한 뷰리클은 기초화장품 전문 기업 ㈜뷰리클에서 제조하는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다. 화학성분을 철저히 배제하고 천연화장품에 한 발 앞서는 기술력으로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착한 성분’만 고집해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한다. 특히 특허 받은 7가지 복합 식물추출물이 피부 자체의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줘 좀 더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대표 제품인 톤업 퓨어팩은 천연 착색 원료인 티타늄디옥사이드를 함유하고 임상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성 피부나 접촉성 피부염 등에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감초 추출물은 미백에 도움을 주며, 녹차 추출물과 병풀 추출물 등은 자외선에 대한 저항력 강화를 기대하게 한다.

    뷰리클 대표는 “업계 내 치열한 경쟁 속에서 4년 연속 브랜드대상을 받으니 좋은 성분, 좋은 피부를 위해 노력한 부분들을 인정받은 것 같아 정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상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품질 개선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