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247

..

[기획] 치아와 잇몸 케어 구강세정기 전문 벨로닉스(VELONIX)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0-07-16 13:52:39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벨로닉스(VELONIX)가 7월 16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구강세정기 부문에 선정됐다.

    벨로닉스(VELONIX)의 구강세정기 워터텍 SHWT-1800은 강력한 수압으로 치아 사이 이물질을 제거해 치아와 잇몸 케어에 탁월하고, 물기가 닿아도 안전한 무접점 충전 방식으로 1회 충전 시 30일가량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심플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치실이나 치간 칫솔보다 개운하고 편리한 사용감을 지닌다. 치아교정기 착용, 임플란트 치료 등으로 양치질이 어려운 사람과 잇몸이 약해 양치질이 조심스러운 사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3단계 세정 모드와 잇몸건강 개선을 위한 잇몸마사지 모드를 지원한다.

    벨로닉스 관계자는 “칫솔질만으로는 닦기 힘든 구강 내 사각지대의 이물질과 플라그를 워터텍을 이용해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는 만큼, 많은 분이 편리한 사용법을 경험하고 구강 위생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시대 흐름과 고객 눈높이에 맞춰 만족감 높은 제품 개발에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