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093

2017.06.21

특집

[2017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성분에 민감한 소비자 위한 천연 탈모샴푸 브랜드, 멀크락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입력2017-06-16 14:57:3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뷰앤코의 멀크락이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7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에서 고객만족브랜드(탈모샴푸) 부문에 선정됐다. 이번 시상식은 6월 20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렸다.

    멀크락은 천연 탈모샴푸 전문 브랜드로 임산부, 출산모, 직장인 등 두피 및 제품의 성분에 민감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약산성 프리미엄 탈모샴푸를 연구, 개발해 판매하고 있다.

    주력 상품인 노트레스 샴푸는 탈모의 방지 및 모발 굵기 증가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인 카퍼트리 펩타이드-1, 비오틴, 덱스판테놀, 니코틴산아미드 외 두피진정 및 향염효과에 좋은 마치현 추출물, 인도유향 등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했다.

    노트레스 컨디셔너는 천연 컨디셔너로 녹차, 어성초, 자소엽 등을 첨가했으며 자연유래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손상된 모발과 두피를 케어해준다.

    멀크락 관계자는 “성분에 민감한 소비자를 위해 만들어진 신생브랜드가 이번에 수상하게 된 데에는 천연성분과 기능성샴푸인 점이 바탕이 됐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천연성분을 첨가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