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093

2017.06.21

특집

[2017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병원, 이유 구강악안면외과 치과의원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입력2017-06-16 14:50: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유 구강악안면외과 치과의원이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7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에서 의료(양악수술) 부문에 선정됐다. 이번 시상식은 6월 20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렸다.
     
    이유 구강악안면외과 치과의원은 양악수술 및 얼굴뼈, 치아관련 수술 및 시술을 중심적으로 진료하는 구강악안면외과 병원으로 기능적, 심미적인 부분을 모두 고려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겠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다.

    현재 구강외과를 중심으로 마취과, 교정과, 치주과 등 분야별 의료진이 협진시스템으로 진료를 담당하고 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 다양한 환자, 외국 의료진이 진료 및 교육을 받으러 찾아오고 있는 글로벌한 병원으로 자리 잡고 있다.

    또한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세밀한 검진 및 정확한 진단과 환자의 마음에 대한 공감으로 필요한 바를 명확히 알아내고 가장 올바른 해결책을 제시하는 전문가의 자세로 환자들을 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성형외과 출신 구강외과 전문의인 김종윤 원장은 “지난 12년 동안 안전한 수술을 위해 연구하고 쉴 틈 없는 연구를 한 결과 수상을 하게 된 것 같다”며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세밀한 검진과 정확한 진단, 환자의 마음을 진심으로 공감해 가장 올바른 해결책을 제시하는 것이 전문가의 자세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책임감을 가지고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