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085

2017.04.26

특집

[2017 대한민국고객만족브랜드대상] 국제 전자파 인증 받은 눈운동기구 ‘아이존’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입력2017-04-26 17:14: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존이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웰빙 브랜드(눈운동기구)부문에 선정됐다.

    이번 시상에서 아이존은 33년 동안 쌓은 눈운동 관련 노하우를 토대로 지속적인 연구·개발하는 등에서 고객의 만족을 높여 받게 됐다.

    올해 2년 연속 수상한 아이존(IZON)은 눈운동기구 전문 브랜드로 개발자이자 대표인 장석종 대표가 과거 안경을 벗기 위해 이용한 눈운동방법과 눈관리방법을 통해 누구나 손쉽게 눈을 관리할 수 있도록 눈운동기구(시력회복운동기) 제품을 개발·생산하고 있다.

    아이존 눈운동기구는 눈 본래의 조절력을 살릴 수 있게 눈 안의 근육이 스스로 움직일 수 있도록 눈운동 프로그램과 마사지기능 등을 제공해 눈에 필요한 운동을 제공한다.

    또한 2016년 캐나다, 2013년 말레이시아 국제발명전에서 대상을 수상 했으며 미국과 중국, 러시아, 폴란드, 대만 국제발명전에서는 금상을 수상 국제적으로도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미국FDA에 등록과 KC(국내전자파인증), CE(유럽전자파인증), FCC(미국전자파인증), C-TICK(호주전자파인증)을 획득했으며 현재 12개 국으로 수출되고 있다



    장 대표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연속적으로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에 선정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눈운동과 관리를 함으로써 좋은 시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눈운동기구를 지속적으로 연구개발 하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