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085

2017.04.26

특집

[2017 대한민국고객만족브랜드대상] 피부 타입 별 솔루션 제공하는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메디필’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입력2017-04-26 17:10:2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킨이데아의 브랜드 메디필은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뷰티브랜드(에스테틱 화장품)부문에 선정됐다.

    메디필은 피부 타입 별 기능성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고객의 만족을 높여 이번 상을 받았다. 주식회사 스킨이데아는 15년간 스킨케어 전문 솔루션을 제공하고 축적된 노하우로 제품을 개발하는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다.

    피부 맞춤 관리가 가능한 화장품을 출시했으며 기존 오프라인 시장 중심에서 벗어나 온라인 소셜 마켓을 통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티몬 매출 1%클럽에 선정되는 등 젊은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특히 각 제품을 출시할 때마다 MEDI-PEEL 브랜드의 5GF 성분을 기본으로 타깃이 되는 피부에 맞춰 줄기세포 성분을 배합하는 등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밖에도 중국을 비롯한 동남아, 호주 등 해외에서의 구매율도 지속적으로 높이기 위해 힘쓰고 있다.

    스킨이데아 관계자는 “노력한 끝에 이번 수상을 해 기쁘다”며 “앞으로도 현장 기반의 피부전문가 브랜드로서 제품 연구 및 개발에 힘쓸 예정이며 한국시장에서의 성과를 기반으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