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085

2017.04.26

특집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신체 특성에 맞는 가슴성형 중점 진료 ‘강남더블유성형외과의원’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입력2017-04-26 14:25:19

  •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강남더블유성형외과의원이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가슴성형 부문에 선정됐다. 강남더블유성형외과의원은 성형외과 전문의 오혁수 대표원장의 집도하에 가슴성형을 중점으로 진료하고 있다.


    수술 전 의료진과 환자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각자 신체 특성에 맞는 가슴 크기, 형태, 촉감, 절개 부위 등을 결정한 후 이에 맞는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는 보형물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수술 시에는 의료진의 테크닉과 최대한 안전을 지향하는 진료원칙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첨단 내시경 장비를 통해 수술 부위를 직접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 마취과 전문의의 전문적 마취 및 수술 모니터링, 무정전 시스템과 응급소생장비 등 각종 안전지향 시스템을 마련했다.

    수술 후에는 보다 자연스러운 결과를 위해 가슴특수관리 장비인 캡슐러티스를 이용한 가슴관리, 레이저를 통한 흉터관리 등으로 꼼꼼한 사후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강남더블유성형외과의원 오혁수 원장은 “가슴성형을 단순히 보형물을 넣는 수술이 아니라 여성의 자신감을 채워주겠다는 마음으로 매 수술에 임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만으로 만족하지 않고 더욱 진솔한 태도로 만족스러운 가슴성형을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