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494

..

마다가스카 外

  • 입력2005-07-14 16:35:00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다가스카 外
    마다가스카 7월14일 개봉/ 벤 스틸러, 크리스 락(목소리)/ 2004년 극장가를 정복한 ‘슈렉2’ 팀의 신작 애니메이션으로 미국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중. 뉴욕의 동물원에 살던 사자, 기린, 얼룩말 등이 사고로 정글 마다가스카르로 보내지면서 이들은 공황 상태에 이르게 된다. 동물원으로 돌아가기 위한 동물들의 눈물겨운 사연.

    여고괴담 4-목소리 7월15일 개봉/ 김옥빈, 서지혜/ 선민과 영언은 단짝 친구지만 성격은 정반대다. 어느 날 음악실에서 노래 연습을 하던 영언이 사라지는데 선민은 그의 목소리를 듣는다. 영언과 각별한 사이였던 음악 선생이 첼로 줄에 목을 맨 시체로 발견되고, 영언도 끔찍한 모습으로 발견되지만 그 괴상한 목소리는 계속 들려온다.

    천군 7월15일 개봉/ 박중훈, 김승우, 황정민, 공효진/ 2005년 남북한이 공동으로 개발한 핵무기를 둘러싸고 남북 연합군 8명이 대치하던 중, 혜성 충돌 결과로 생긴 타임워프 때문에 이들은 1572년으로 이동해 청년 이순신을 만나게 된다. 당시 이순신은 시험에 낙방해 허랑방탕하던 처지. 그의 정신상태를 남북 연합군들은 바꿔놓을 수 있을까.

    즐거운 경찰 7월15일 개봉/ 토미 리 존스/ 텍사스 보안관인 샤프는 쫓고 있던 용의자가 살해되자, 현장을 목격한 다섯 명의 치어리더를 보호하는 임무를 맡는다. 완고하고 남성 중심적이었던 샤프는 발랄한 치어리더들에 의해 서서히 변화해 서로를 이해하게 된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