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86

2023.04.21

[기획] 프리미엄 신차패키지 브랜드, 카포먼스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한여진 기자

    119hotdog@donga.com

    입력2023-04-27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카포먼스가 ‘2023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프랜차이즈(자동차 신차패키지)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기술 혁신 및 핵심역량 강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추구하고,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미래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는 기업을 발굴·선정하고자 제정됐다.

    카포먼스는 구입한 자동차의 신차 검수 작업을 전문 인력이 최첨단 장비들로 꼼꼼히 진행하는 프리미엄 신차패키지 전문 브랜드이다.

    고객이 자동차를 인수하기로 결정하면 신차에 필수적인 시공 아이템인 썬팅, 블랙박스, 유리막코팅, PPF 등의 시공을 퀄리티 있게 해준다. 또한 카포먼스는 세균, 바이러스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 인테리어 코팅을 전문적으로 시공해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고품격 신차패키지 매장을 꿈꾸는 점주들의 가맹점 오픈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윤태정 카포먼스 대표는 “앞으로도 신차를 구입할 때 후회가 남지 않도록 꼼꼼히 검수하고 수준 높은 시공 작업으로 고객들에게 만족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한여진 기자

    한여진 기자

    안녕하세요. 한여진 기자입니다. 주식 및 암호화폐 시장, 국내외 주요 기업 이슈를 취재하고 있습니다.

    [영상] 비트코인 50만 원일 때 다량 매입한 오태민 교수 “비트코인은 ...

    경기·인천 승부처 17곳 민주당 우세… 7곳은 오차범위 내 초박빙 접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