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53

2022.08.19

[기획] 엠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취업 전문 교육기관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8-25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엠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이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컴퓨터디자인교육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만족을 선사하는 우수 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해 소비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향상시키고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제정됐다.

    엠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부산 서면에 위치한 취업 전문 교육기관으로, 각 과정의 최종 단계에 포트폴리오 수업을 실시하며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첨삭, 모의 면접, 실무자 특강 등 다양한 취업 지원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광고 편집 디자인(포토샵, 일러스트), 웹디자인(HTML5/CSS3, JQuery, 쇼핑몰), 영상편집·제작(에프터이펙트, 시네마4D), CG·3D애니메이션(마야, VFX) 등 정규 교육 과정을 포함해 자격증 취득 대비를 위한 컴퓨터활용능력 1·2급,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GTQ, 웹디자인기능사, 컬러리스트 기사·산업기사, 실내건축기사·산업기사·기능사 교육 과정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임석빈 엠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이사는 “이번 수상은 전공자, 비전공자 모두의 고민에 공감하고, 학생들을 디자이너로 양성해 직업을 갖게 하기까지 노력해온 바를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뜻깊다”면서 “향후 좀 더 수준 높은 온·오프라인 디자인 강의 시스템 마련에 더욱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