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32

2022.03.25

[기획] 프리미엄 신차패키지 전문 브랜드, 카포먼스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3-31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카포먼스가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프랜차이즈(자동차 신차패키지)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선정·시상해 소비자와 기업이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나아가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정됐다.

    카포먼스는 고객이 구입한 자동차 출고 후 최첨단 장비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차검수 작업을 돕는 프리미엄 신차패키지 전문 브랜드이다. 인수 결정이 이뤄지고 나면 신차에 필수 아이템인 썬팅, 블랙박스, 유리막코팅, PPF(도장 보호필름) 같은 시공 작업을 높은 퀄리티로 진행한다.

    또한 카포먼스는 세균, 바이러스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 기능의 인테리어 코팅을 전문적으로 시공하고 있으며, 본사가 출범한 지 1년이 채 되지 않았음에도 전국 가맹점 20개를 돌파했다.

    카포먼스 윤태정 대표는 “코로나19 사태로 대중교통보다 자가용 이용 니즈가 높아진 사회적 분위기에 맞춰 신차를 구입하시는 분들의 방역을 위해 좀 더 철저하고 꼼꼼하게 시공 작업을 진행하는 등 사랑하는 가족들의 건강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