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헤어살롱 브랜드, 욤(oym)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기획] 헤어살롱 브랜드, 욤(oym)

욤(oym)이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헤어살롱(트리트먼트) 부문을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선정·시상해 소비자와 기업이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나아가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정됐다.

욤(oym)은 마이오(my.o) 헤어샵의 묘정 원장이 론칭한 헤어 제품 전문 브랜드다. 2021년 마이오코스메틱(my.o cosmetic)으로 론칭돼 1년간 큰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 욤(oym)으로 브랜드명을 바꾼 후 온라인에서 헤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뷰티 전문 기업 주식회사 오와이엠이 만든 욤(oym)의 시그니처 제품인 ‘포밍 케라틴 트리트먼트’는 올해 3월 첫 출시됐으며, 5일 만에 1차 준비 물량이 조기 완판됐다. 또한 주식회사 오와이엠은 코스메틱 전문가와 헤어 아트스트들이 고민하고 테스트하며, 엄격한 기준을 준수해 제품을 제조하고 있다.

아울러 올해 상반기 포밍 케라틴 트리트먼트 제품 온라인 출시 이후, 현재 여러 헤어 제품 라인(모이스처, 스칼프, 케라틴) 확충 작업에 힘쓰고 있다. 동시에 헤어살롱 전용 라인 제품 개발 및 출시도 계획 중이다.

욤(oym)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본질적인 아름다움을 위해 모발과 피부가 건강해지도록 노력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주간동아 1332호 (p60~67)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1366

제 1366호

2022.11.25

2차전지 소재 선제적 투자로 대박 난 포스코케미칼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