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32

2022.03.25

[기획] 이미용가전 전문 브랜드, 바비온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3-31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바비온이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고객만족브랜드(이발기) 부문을 5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선정·시상해 소비자와 기업이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나아가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정됐다.

    바비온은 주식회사 라이징테크의 이미용가전 전문브랜드이다. 라이징테크는 전문가용 이발기와 애견이발기, 미용용품 등을 취급하는 유통기업으로, 고객에게 합리적이고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바른 가치를 제공하고 고객과 상생을 추구하는 바른 기업이다.

    대표 제품인 ‘미용이발기 바비온 엑스퍼트 EX80S’는 전문가용 이발기로 60˚ 예각 실버티타늄 코팅 세라믹 이발기 날로 우수한 절삭력과 모발 유입방지 설계 및 풀 스테인리스 블레이드로 내구성을 갖췄다.

    저소음‧저진동 프로용 모터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0.9mm~1.2mm 날 길이 미세조절 페이드 컷 기능과 슬라이드 빗살캡 5종으로 모발 길이 조절이 용이하다. 또한 날 부하 표시, RPM, 사용시간 등 알림 표시 가능한 스마트 디스플레이와 180분 충전 및 240분 연속 사용 가능한 고성능 고용량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주식회사 라이징테크 민성준 대표는 “5년 연속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을 받아 기쁘다. 바비온을 사랑해주신 모든 고객에게 감사하다”며 “믿을 수 있는 바비온으로 기억되기 위해 늘 바른 가치의 제품으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