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27

..

[기획] 금융자격증 전문 교육기관, 해커스

2022 올해의 교육 브랜드파워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2-24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커스가 ‘2022 올해의 교육 브랜드파워 1위’ 온·오프라인 금융자격증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거대한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차별화된 영감으로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일으킨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해커스의 금융자격증 전문 교육기관인 해커스금융은 대한민국 금융계를 이끌어갈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서비스를 지속할 예정이며, 금융투자분석사와 보세사 등 새로운 금융·무역 직군의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인터넷 강의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또한 회계사, 세무사, 경영지도사 전문 교육기관인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서울 강남역 오프라인 학원과 온라인 강의를 모두 운영하고 있다. 그 결과 제56회 회계사 18개월 합격생, 제57회 세무사 최연소 합격생 등을 배출했다.

    아울러 해커스는 이번 어워드에서 ▲온·오프라인 세무사 ▲온·오프라인 재경/회계관리 ▲온·오프라인 무역영어 ▲온·오프라인 국제무역사 부문을 동시 수상했다.

    해커스 관계자는 “그동안 많은 수험생이 해커스를 통해 금융자격증 시험에 도전하고 합격한 덕분에 금융자격증 부문 1위라는 결과를 얻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