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27

..

[기획] 상가 인테리어 브랜드, 디투엠(D2M)

2022 올해의 인테리어 브랜드파워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2-24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디투엠(D2M)이 ‘2022 올해의 인테리어 브랜드파워 1위’ 상업인테리어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거대한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차별화된 영감으로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일으킨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디투엠(D2M)은 상가만을 전문으로 진행하는 인테리어 브랜드다. 식당, 카페, 사무실, 학원, 미용실 등 각 업종별 특성에 맞는 정보를 제공하며, 전국에 시공 및 디자인, 홍보팀을 두어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받을 수 있도록 돕는다.

    매장 오픈을 계획하고 있는 창업자들의 나침반이 되어주고자 현장 여건은 물론 개개인의 요구에 따른 디자인과 그에 따른 견적을 제안한다. 다수가 아닌 1:1 맞춤 견적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보다 특화된 서비스를 원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인테리어에 경험이 부족한 창업자들에게 노하우는 물론 계약 시 필요한 사항과 주의점을 알려줘 올바른 길로 안내하는 것이 목표다.

    디투엠(D2M) 백중길 대표는 “상가 전문 인테리어로 한길만 걸은 결과 이번 상을 받은 것 같다”며 “가게 오픈을 앞둔 모든 예비 창업자들이 올바른 길로 갈 수 있도록 안내하는 나침반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