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27

2022.02.18

[기획] 닥터펩스토리, 위생/생활용품 토탈 브랜드

2022 올해의 리빙 브랜드파워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2-24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닥터펩스토리가 ‘2022 올해의 리빙 브랜드파워 1위’ 마스크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거대한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차별화된 영감으로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일으킨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닥터펩스토리는 ‘우리 집에서 우리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을 만들자’는 모토로 시작된 위생/생활용품 토탈 브랜드다.

    특히 ‘닥터펩스토리 KF94 마스크’는 고객들에게 우수한 성능과 착용감을 제공하기 위해 MB필터를 비롯한 모든 부자재를 국산으로 사용하고, 국내에서 제조·생산한다.

    해당 마스크는 접이식 새부리형 디자인으로 에어룸을 형성해 호흡 시 입술에 닿지 않아 소통에 불편함이 없으며, 탄력이 우수한 귀끈이 부착돼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 니즈에 맞춰 여름용 KFAD 마스크, 덴탈형 KF94 마스크, 컬러 KF94 마스크 등 다양한 종류의 마스크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외에도 닥터펩스토리는 지자체 및 학교와 NGO(비정부기구) 등 다양한 곳에 기부를 실천함으로써 소비자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다시 나누는 활동도 진행 중이다.



    닥터펩스토리 관계자는 “마스크 이외에도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캡슐세제, 액상세제, 주방세제, 핸드워시, 손소독제 등 다양한 생활제품과 반려용품 등도 출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