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27

2022.02.18

[기획] Perfecto(퍼펙토), 산양유단백질

2022 올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파워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2-24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Perfecto(퍼펙토)가 ‘2022 올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파워 1위’ 산양유단백질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거대한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차별화된 영감으로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일으킨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퍼펙토는 값비싼 건강 기능 관리 제품들을 더 좋은 성분과 최선의 가격으로 선보이고자 노력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다. ‘누구나 부담 없이 건강한 일상을 누리는 것’을 목표로 선보인 모유유산균 제품이 입소문을 탄 이력이 있으며,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산양유 초유 단백질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산양유 초유 콜라겐 단백질’ 제품은 우수한 품질과 더불어 30%에 달하는 산양유를 함유해 높은 함량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부족함 없는 제품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입소문을 타고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퍼펙토 산양유 제품은 양질의 단백질과 함께 추가로 콜라겐까지 배합해 영양이 균형을 잡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소비자들이 거부감 없이 꾸준히 섭취할 수 있도록 고소한 곡물 맛으로 출시됐고, HACCP(해썹,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을 받았다.

    퍼펙토 관계자는 “퍼펙토의 모든 제품은 검증된 원료를 유의미한 함량으로 믿을 수 있는 제조처에서 정직하게 담아내 올바른 가격으로 선보인다”며 “이를 소비자들이 알아봐주심에 큰 힘을 얻었다. 앞으로도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