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플란치과, 임플란트 치료 중점 의원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기획] 플란치과, 임플란트 치료 중점 의원

플란치과가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의료(임플란트) 부문을 수상했다.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플란치과는 임플란트에 집중하는 전략을 통해 의료진의 전문성을 높였다. 또한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임플란트 수술을 고도화하고 재료 선정부터 치료 방법, 임플란트 종류, 사후 관리까지 환자 개개인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1만 회 이상의 임플란트 임상 경험을 갖춘 대표원장을 비롯해 보철과, 구강악안면외과, 치주과, 예방치과 등 다양한 분야의 원장들이 직접 진료에 나서 일반 임플란트는 물론, 고난도 임플란트를 위한 효과적인 협진 시스템을 마련했다.

아울러 플란치과는 늘어나는 환자 수요에 대응하고 최신 설비 도입을 위해 지난해 12월 병원 규모를 기존 400㎡에서 3배 이상 늘리며 확장 이전했다. 특히 최신 3D 입체 구강 스캐너, 모의 수술 프린터기, 자체 기공실 등 앞선 디지털 치과 치료에 필요한 설비와 시설을 갖췄다.

플란치과 최영인 원장은 “이번 수상은 임플란트 대중화와 고도화를 위해 애써온 플란치과의 노력에 대한 소비자들의 보답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이 쉽고 편하게 임플란트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주간동아 1327호 (p48~56)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1366

제 1366호

2022.11.25

2차전지 소재 선제적 투자로 대박 난 포스코케미칼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