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27

2022.02.18

[기획] 페이퍼백, 식단관리 전문 기업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2-22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페이퍼백이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식품(식단관리음료) 부문을 수상했다.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건강한 식문화를 지향하는 페이퍼백은 식사대용으로 섭취하는 프리미엄 체중조절식 ‘마이너스 쉐이크’와 라인 관리를 위한 ‘마이너스 티’, 천연소화제 ‘약손 매실 효소’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맛과 영양에 간편함까지 모두 갖춘 ‘마이너스 쉐이크 병아리콩’은 페이퍼백의 대표 제품으로, 식물성 단백질인 병아리콩을 주재료로 하고 피쉬콜라겐팝을 추가해 바삭함까지 더했다.

    또한 ‘마이너스 쉐이크 병아리콩’은 필수 아미노산과 11종의 비타민&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60g의 넉넉한 용량으로 섭취 후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제품 안에 탈지분유를 넣어 우유의 부드러운 맛을 더했기 때문에 물만으로도 고소한 맛이 느껴진다.

    페이퍼백 관계자는 “소비자의 큰 사랑을 받아 이번 상을 받은 것 같다”며 ”지속적인 제품개발로 기대에 보답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