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대학병원 급 장비 보유, 퍼스트성모안과의원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기획] 대학병원 급 장비 보유, 퍼스트성모안과의원

퍼스트성모안과의원이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의료(노안백내장수술) 부문을 수상했다.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퍼스트성모안과의원은 대학병원이나 라식병원을 찾지 않아도 우리 지역 내에서 질환에 대한 동등한 수준의 진료 및 치료 그리고 굴절교정 수술을 받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안과의원이다.

클린룸 설비를 완비한 수술장에서 수술을 시행하고 있으며, 백내장 수술을 위한 최신 수술 장비인 센츄리온과 짜이스사의 현미경을 사용한다. 또한 라식‧라섹수술 시 서울북부지역 최초로 강남 라식병원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독일 아마리스 엑시머레이저를 도입했다.

질환 진료에 있어서도 역시 대학병원이나 안과전문병원에서 시행하는 전기생리학검사(DIOPSYS 서울북부 최초 도입), 광각안저촬영 검사, 빛간섭단층촬영 혈관촬영술, 초음파검사, 눈 단층촬영, 시야검사 장비 등을 보유하고 있다.

퍼스트성모안과 이경민, 이진해 공동원장은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수상에 만족하지 않고 계속해서 우수한 장비와 시설로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3대 실명 질환인 황반변성, 녹내장, 당뇨망막병증에서 앞서나가는 질환 중심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주간동아 1327호 (p48~56)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1366

제 1366호

2022.11.25

2차전지 소재 선제적 투자로 대박 난 포스코케미칼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