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27

2022.02.18

[기획]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디자인스킨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2-22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디자인스킨이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유아용품(놀이방매트)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디자인스킨의 유아매트는 국내 ‘어린이제품 안전 특별법’ 기준은 물론, 까다로운 유럽·미국의 안전 기준을 모두 통과해 전 세계 12개국으로 수출되고 있다.

    디자인스킨은 육아와 인테리어를 모두 고려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컬러 선정하고, 소재와 기능성이 다양한 제품들을 내놓고 있다. 관리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윗면의 틈새를 없애고, 바닥면의 밀림을 최소화하기 위해 논슬립 원단을 사용한 클린핏 논슬립 매트 라인을 출시하는 등 지속적으로 제품개발을 진행 중이다.

    또한 국내 자체 공장을 보유해 직접 생산부터 판매까지 일련의 모든 과정을 세심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디자인과 색감으로 IF DESIGN AWARD, DFA AWARD, GOOD DESIGN 등 세계적 권위를 자랑하는 유수의 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디자인스킨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 니즈를 반영한 제품들을 연구하고 개발해 디자인스킨만의 디자인과 활용도를 갖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