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27

2022.02.18

[기획] 기린성형외과, 눈·코 중점 의료 서비스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2-22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기린성형외과가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의료(눈·코 성형)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2022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와 올바른 선택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제정됐다.

    기린성형외과는 눈‧코 성형 외에 안면윤곽, 가슴성형 분야에서도 풍부한 수술케이스와 다양한 임상 노하우를 기반으로 피부나 비만 문제 등의 개선을 돕는 시술을 병행한다. 또한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진료를 세부적으로 구분해 개인 맞춤형 성형 수술 및 시술을 제공하는 통합 메디컬‧뷰티센터다.

    동시에 철저한 사후관리 서비스까지 ‘소비자에게 최상의 미용‧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라는 이념으로 최고 수준의 의료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특히 수술을 집도하는 의료진은 지속적인 학술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이 높은 만족과 신뢰감을 가질 수 있도록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승룡 기린성형외과 대표원장은 “눈‧코 성형은 얼굴 전체에서 한 사람의 이미지를 결정짓기 때문에 신중하게 성형을 결정해야 한다”면서 “기본에 충실한다는 다짐으로 환자가 만족할 수 있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을 쓸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