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03

..

[기획] 문신제거 전문 병원, 플러스후의원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1-08-24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플러스후의원이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문신제거/반영구문신제거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올바른 경영으로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우수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플러스후의원은 11년간 쌓아온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상담을 통해 소형 문신부터 대형 문신, 반영구문신까지 제거하는 시술을 하고 있다.

    또한 피코슈어, 피코웨이 등 다양한 문신 제거에 적합한 레이저를 구비해 환자의 피부 타입과 문신 종류, 형태에 따라 맞춤형 문신 제거가 가능하다.

    대표적인 레이저 시술인 피코슈어 레이저와 피코웨이 레이저는 적색과 노란색, 푸른색, 검은색 등 모든 색상을 제거할 수 있으며, 빠른 레이저 조사 속도로 높은 출력의 에너지 빔을 조사해 주변 피부 조직의 손상 없이 안전한 시술이 가능하다.

    플러스후의원 관계자는 “11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병원이라는 테두리 안에서 문신 제거 전문 병원 자격을 갖출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해왔다”며 “이번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더욱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주신 것 같다. 앞으로도 정교한 문신 제거 시술을 위해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