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임플란트 치료 중점 의원, 더이룸치과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기획] 임플란트 치료 중점 의원, 더이룸치과

더이룸치과가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임플란트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올바른 경영으로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우수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더이룸치과는 자연치아 보존, 임플란트 치료 중점 치과다. 국내에서 인지도가 높은 오스템, 디오 임플란트를 사용하며, 안전하고 정확한 치료 결과를 위해 디지털 임플란트 시스템과 치과공포증을 완화할 수 있는 통증 완화 시스템을 도입해 서울 여의도 내 다양한 연령대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20~40대 직장인의 경우 바쁜 가운데 시간을 쪼개 병원을 방문하다 보니 임플란트 시술 시 자신의 치아 상태는 고려하지 않은 채 치료 기간이나 내원 횟수만 중요하게 여겨 치료를 결정하곤 하는데, 이런 선택으로는 안전한 치료 결과를 보장받을 수 없다는 것이 병원 측 설명이다.

김준섭 대표원장은 “자연치아를 대체하는 임플란트 시술은 치아 상태의 진단, 재료의 선택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더이룸치과는 수술 보증 기간을 제공하는 만큼 다양한 수술 경험과 치료 노하우를 앞세워 결과까지도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주간동아 1303호 (p48~55)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1307

제 1307호

2021.09.24

3단 로켓 지구 밖 800㎞ 비상 임박… KAI, 1200조 우주시장으로 간다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