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03

2021.08.20

[기획] 기능성 다이어트 식품, 뉴트리디데이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1-08-24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뉴트리디데이가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다이어트식품 부문을 7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올바른 경영으로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우수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뉴트리디데이는 ‘매일매일 건강한 습관’을 모토로 내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건강지향식품, 다이어트 식품, 건강기능식품까지 150여 종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뉴트리디데이는 급변하는 현대 사회에 발맞춰 체지방 감소와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다이어트 식품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이에 식사 전후, 활동 전, 잠자기 전 등 몸의 밸런스에 맞는 맞춤별 건강식품으로 몸매 관리가 가능하다.

    뉴트리디데이 김형대 대표는 “앞으로도 건강하고 맛있는 다이어트를 돕는 믿음직한 제품만을 선보일 것을 약속한다”며 “뉴트리디데이의 업그레이드된 체중 조절 다이어트 쉐이크와 기능성 다이어트 식품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뉴트리디데이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2’의 TOP7 수상자 은가은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다양한 채널과 TV CF를 통해 은가은과 11가지 맛 다이어트 쉐이크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