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281

2021.03.19

[기획] 스페인 약국 전문 더마코스메틱, 바베

2021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1-03-30 09:50: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바베(BABE)가 ‘2021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화장품(폼클렌저)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하고 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올바른 선택의 기준을 제시하고자 마련됐다.

    바베는 지난해 4월 국내 정식 런칭한 스페인 약국 전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안전한 성분 사용을 최우선 원칙으로 하며, 전 제품에 약산성 Ph 농도를 자체적으로 표기해 신뢰도와 안정성을 높였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바베 미셀라 젤(폼 클렌저)은 특허 기술인 ‘미셀라 시스템’이 더해진 특수 클렌저로, 제품 속 미셀라 입자가 전극을 이용해 피부 장벽 및 유익균을 보호하고 불순물만 자석처럼 끌어당겨 제거하기 때문에 약산성 Ph 5.5 민감성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바베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투표한 브랜드에게 주는 상인 만큼 이번 수상은 그 의미가 더욱 뜻깊다”면서 “브랜드 철학에 걸맞게 최고 성분을 담은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공급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