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건강한 생활 돕는 안마기 전문 브랜드, 풀리지오(PULIZIO)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

  •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기획] 건강한 생활 돕는 안마기 전문 브랜드, 풀리지오(PULIZIO)

풀리지오(PULIZIO)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에서 헬스케어(안마기)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소비의 주체인 현명한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브랜드를 발굴하고 시상함으로써 다양한 분야에서 프리미엄브랜드로 거듭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체들의 위상을 높이고자 제정됐다.

비에스코리아의 헬스케어 브랜드 풀리지오는 안마기와 발마사지기 등 건강한 생활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제조, 개발, 유통하는 전문 기업이다. 풀리지오는 안마와 마사지를 하는 목적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피로가 풀린다’, ‘몸이 풀린다’고 말할 때 ‘풀림’으로, 쉽게 헬스케어 제품을 연상할 수 있도록 이름 지어졌다.

풀리지오 의자형 안마기는 대형 안마의자의 불편함을 개선해 집이나 회사, 차량 등 어디서나 손쉽게 목부터 등·허리까지 마사지할 수 있는 제품으로, 등허리 두드림과 주무름 마사지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풀리지오 발마사지기는 에어커프로 발과 다리까지 마사지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안마볼이 발바닥을 지압 롤링하고 에어백 쿠션이 발등과 발뒤꿈치 등을 시원하게 주물러준다.

풀리지오 관계자는 “고객 관점에서 제품을 개발하고 신속한 A/S와 사후 관리까지 노력한 결과 이번 수상을 하게 된 것 같다”며 “코로나19 사태로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요즘, 건강한 휴식 문화가 만들어질 수 있도록 최상의 제품을 공급하고자 더욱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주간동아 1281호 (p44~50)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1310

제 1310호

2021.10.15

2022년 대한민국 지배할 소비트렌드 10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