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197

2019.07.12

기획

면역 관리 중점 진료 ‘위튼한의원’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 reporterImage

    정리=강현숙 기자

    life77@donga.com

    입력2019-07-18 10:5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위튼한의원’이 7월 18일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된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시상식에서 의료(암수술 후 면역관리) 부문을 수상했다.

    위튼한의원의 암수술 후 면역관리는 체중, 체온, 체액의 균형을 유지해 무너져 있던 면역체계를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에 수술, 항암, 방사선 후유증 및 암 전이, 재발을 예방하고 인체의 면역세포를 활성화시켜 자연 면역력으로 회복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구축했다.

    위튼한의원은 적외선 체열검사, S10, HRV과 같은 스마트검진시스템을 바탕으로 놓치기 쉬운 환우분들의 건강상태를 하나하나 세세하게 진단한다. 또한 RET 온열치료기, NCS 극저온 치료기 등 멀티치료시스템과 함께 다년간의 임상 노하우 및 치료기술을 접목해 양질의 한방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위튼한의원 서초점 최연주 원장은 “암 환우에게 있어 가장 큰 위험인자 중 하나는 숨어있는 암세포이며 숨어있는 암세포들은 면역세포가 쉬지 않고 사멸시키지만 면역력이 저하돼 있는 상태에서는 다소 어려움이 있으므로 암 치료 과정 중에서 면역력을 유지해 암을 이겨내는 몸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강현숙 기자

    강현숙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강현숙 기자입니다. 재계, 산업, 생활경제, 부동산, 생활문화 트렌드를 두루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4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2024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