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혜윰앤 컴퍼니, 치과 온라인 마케팅 전문 브랜드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 정리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혜윰앤 컴퍼니, 치과 온라인 마케팅 전문 브랜드

혜윰앤 컴퍼니, 치과 온라인 마케팅 전문 브랜드
혜윰앤 컴퍼니가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마케팅브랜드(치과 온라인 마케팅) 부문에 선정됐다.

혜윰앤컴퍼니는 병원 마케팅 전문 업체로, 살아 움직이는 병원 조직에 대한 충분한 이해와 진료에 대한 해박한 지식, 의료법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각 치과의 특성을 제대로 파악해 병원경영지원실보다 더 넓은 시각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쳐왔다.

사명인 ‘혜윰’은 ‘사려 깊게 생각하다’라는 뜻의 순우리말로, 클라이언트를 단순히 계약관계로 보지 않고, 병원 행정부터 인사관리, 세무관리에 이르기까지 병원 성장을 위해 하나부터 열까지 짚어가며 환자 창출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병원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마케팅을 제안하고 있다.

특히 영리를 목적으로 환자를 소개하거나, 치료 효과를 과장하거나, 학계에서 공인되지 않은 용어를 사용하지 않고 그 병원만의 차별화된 마케팅과 더불어 상권 분석, 마케팅 성과 측정 및 시장 변화에 대한 피드백으로 빠르게 대처해 나가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었다.

혜윰앤컴퍼니 이원복 대표는 “결과를 만들어내지 못하면 앞선 모든 과정이 의미 없다는 각오로 치과 온라인 마케팅에 힘쓴 노력을 인정받아 이번 상을 받을 수 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원장님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성과를 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간동아 2018.05.30 1140호 (p42~48)

| 정리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다른호 더보기 목록 닫기
1218

제 1218호

2019.12.13

“긴 터널 빠져나오자 우울의 고장”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