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국가기술자격증 전문 온라인 교육기업, 배울학

2018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 | 정리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국가기술자격증 전문 온라인 교육기업, 배울학

국가기술자격증 전문 온라인 교육기업, 배울학
국가기술자격증 전문 온라인 교육기업 배울학이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8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에서 온라인교육(국가기술자격증) 부문에 선정됐다.

배울학은 국가기술자격증 전문 온라인 교육기업으로, 배움이 즐거운 세상을 만들겠다는 비전 아래 2017년 1월 전기기사를 시작으로 자체 제작한 온라인 강의를 서비스하고 있다. 현재 전기기사를 비롯해 위험물산업기사, 전기기능사, 수질환경기사, 소방설비기사, 발송배전기술사 인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 토목기사, 소방시설관리사 등 다양한 국가기술자격증 콘텐츠를 서비스할 예정이다.

배울학은 기술사 및 공학박사 교수진이 강의를 진행하며 수강생의 학습 효율을 높이기 위해 고해상도 Full HD의 강의를 제공한다. 또한 학습자가 자신의 학업 성취도 또는 희망하는 학습기간에 따라 강의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를 구성했다. 수강생의 경제적 부담을 덜기 위해 수강료 완화 시스템과 컨텐츠를 무료로 배포 등으로 수강생으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배울학 이호성 본부장은 “배울학이 온라인교육 분야 브랜드만족지수 1위가 될 수 있었던 건 모두 배울학을 믿고 응원해주신 분들 덕분이라고 생각하고 정말 감사하단 말씀을 드리고 싶다”며 “배울학은 누구나 최고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교수진과 오랜 시간 연구하고 노력해 왔는데, 그 진심이 학습자분들에게 전해진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여러분들이 만들어주신 1위, 합격으로 보답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주간동아 2018.05.23 1139호 (p38~43)

| 정리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다른호 더보기 목록 닫기
1217

제 1217호

2019.12.06

아이돌 카페 팝업스토어 탐방기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