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증권·주식정보 브랜드, 더베스트투자그룹

2018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증권·주식정보 브랜드, 더베스트투자그룹

증권·주식정보 브랜드, 더베스트투자그룹
모란인베스트먼트㈜의 더베스트투자그룹이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8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에서 정보서비스(주식정보제공) 부문에 선정됐다.

올해 2년 연속 수상한 더베스트투자그룹은 국내 개인투자자들에게 올바른 주식투자의 방법을 안내하고 실제 수익을 낼 수 있도록 돕는 증권·주식정보 브랜드다. 일반인들에게 비교적 어려운 주식투자를 명쾌하게 풀어주고 스스로 매매해 수익을 실현함으로써 재테크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주식정보 전문가들의 1대1 맞춤형 컨설팅을 기반으로 인공지능 시스템을 통한 과학적 저점투자 기법을 활용하고 있어 개인투자자들도 전문적인 정보를 손쉽게 접하고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한 더베스트투자그룹의 서비스는 대부분 ‘방송’으로 서비스를 제공해 일일이 검색하고 컴퓨터로 접속해야 하는 불편함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연로한 회원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어플 등으로 실시간 알림서비스를 제공하며 실시간 대응 기능을 제공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더베스트투자그룹 관계자는 “고객 신뢰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경영방침 덕에 이번 수상의 영광을 누릴 수 있었다”며 “국내를 넘어 홍콩 등 아시아권 진출을 1차 목표로 하며, 그 후 미국 등 선진국에 증권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간동아 2018.05.23 1139호 (p38~43)

  • | 정리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다른호 더보기 목록 닫기
1210

제 1210호

2019.10.18

超저금리 시대의 기현상, “이자 없이 돈 맡겨도 괜찮아”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