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093

2017.06.21

특집

[2017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여성들을 위한 천연 여성청결제 브랜드, 속궁 나이트 에센스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입력2017-06-16 14:52:04

  •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코스메틱의 속궁 나이트 에센스가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7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에서 여성용품(여성청결제) 부문에 선정됐다. 이번 시상식은 6월 20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렸다.

    속궁 나이트 에센스는 여성의 가장 소중한 곳을 청결하고 촉촉·탄탄하게 유지시키기 위해 피부에 스며들게하는 제품으로 화학제품의 유해성이 첨가되지 않은 화학성분 0%의 천연 발효 에센스로 개발된 브랜드다.

    민감한 부분에 직접 스며들게하는 제품인 만큼 100% 천연 국산 허브 추출물로 제조돼 여성의 시크릿존 영양까지 채워주는데 도움을 주고 있으며 여성전용 청결제로는 최초로 미국 FDA(식품의약국)으로부터 그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또한 기존의 고온의 열에서 추출하는 열추출방식의 단점인 향, 분자 등의 파괴를 막기 위해 초음파 추출방식을 사용, 최대한 본래 성분을 유지하도록 추출하고 있다. 아울러 발효를 통해 방부제등 화학성분의 첨가 요인 없는 신체 적용도 강화 및 생체조직에 가까운 상태로 가공 후 보습, 탄력, 세정에 도움을 준다.

    속궁 나이트 에센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화학성분으로부터 여성을 해방시키는데 더욱더 노력할 것”이라며 “여성의 자신감 회복을 위해 내면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가꿀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닫기